여름휴가 국내 스노쿨링 해루질하기좋은곳 안녕하세요올해 8월달 둘째주일때 여행을갈랴거합니다아이가있어서 뿔소라나 게 조개 같은스노우쿨링할수있는곳 없을까요?섬위주도좋고 최대한사람많이안몰리눈곳있음알려주세요ㅜ
안녕하세요올해 8월달 둘째주일때 여행을갈랴거합니다아이가있어서 뿔소라나 게 조개 같은스노우쿨링할수있는곳 없을까요?섬위주도좋고 최대한사람많이안몰리눈곳있음알려주세요ㅜ
아이와 함께 스노쿨링과 해루질을 즐길 수 있는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시군요!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는 곳 위주로 몇 군데 추천해 드릴게요.
장호항: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장호항은 스노쿨링 명소로 유명해요. 여름 휴가철에는 사람이 많지만 마을에서 샤워실 운영, 구명조끼 등을 유료로 대여해 주며 평상대여도 가능해요.
원산도 해수욕장: 충남 보령에 위치한 원산도 해수욕장은 해루질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근처에 산수장 민박이라는 펜션이 있으며 해루질 포인트로 좋아요.
영덕: 경북 영덕군 남정면 부경리는 한국의 스노클링 성지로 알려진 곳이에요. 바로 앞에 숙소가 있어 편리하고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아 한적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어요.
안면도: 해루질 체험과 낚시 등을 즐길 수 있는 안면도는 해루질 체험 펜션이 있어요. 바다 상황이 좋고 바람과 파도가 적당하여 해루질 체험을 하기 좋아요.
갈남항: 강원 삼척에 위치한 갈남항은 장호항보다 덜 알려져 있어 사람이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어요. 물이 맑고 얕아서 아이들이 놀기에 좋아요.
표선 해수욕장: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표선 해수욕장은 바닷물이 매우 맑아 스노쿨링을 하며 물고기와 해양 생물을 관찰하기 좋아요. 해변가는 그늘막이나 텐트를 대여해 휴식을 취하기 좋아요.
용화 해수욕장: 강원 삼척에 위치한 용화 해수욕장은 스노쿨링과 파도 타기를 즐길 수 있어요. 구명 조끼는 필수이며, 안전 요원도 배치되어 있어요.
서산 가로림만: 해수욕장보다는 갯벌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중리어촌체험마을에서 깡통 열차를 타고 갯벌 체험을 즐기러 갈 수 있어요. 주변에는 목조 덱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산책로를 걷고 전망대에 올라 여유를 부릴 수도 있어요.
청포대 해수욕장: 서해안에 위치한 청포대 해수욕장은 현지인들만 아는 갯벌 체험 명당 자리가 있어요. 봄부터 가을까지 많은 사람들이 조개잡이를 하러 오는 곳이에요.
오도리 해수욕장: 경북 포항에 위치한 오도리 해수욕장은 노지 캠핑 장소로도 유명하며, 평상을 대여해 모래 놀이, 해루질,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어요. 물이 맑고 투명해 게, 소라, 성게, 군소 등 해양 생물도 관찰하기 좋아요.
모두 스노쿨링과 해루질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예요.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어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