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seekr.kr
닫기
i

오브제 A9코드제로 청소기 헤드고장문의 코드제로 A9사용자입니다.제품명 AO9471WKT이고요.청소기 헤드가 고장이라서 롤러가 돌아가지 않는것같은데요.as가능한지요? 아니면 구매해야하는지요?as접수방법안내부탁드립니다

오브제 A9코드제로 청소기 헤드고장문의 코드제로 A9사용자입니다.제품명 AO9471WKT이고요.청소기 헤드가 고장이라서 롤러가 돌아가지 않는것같은데요.as가능한지요? 아니면 구매해야하는지요?as접수방법안내부탁드립니다

코드제로 A9사용자입니다.제품명 AO9471WKT이고요.청소기 헤드가 고장이라서 롤러가 돌아가지 않는것같은데요.as가능한지요? 아니면 구매해야하는지요?as접수방법안내부탁드립니다

i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코드제로 A9 청소기 헤드 서비스 관련으로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청소기 헤드의 롤러 회전에 문제가 있다면 롤러를 회전시키는 부품 등의

제품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조치 관련하여 정확한 사항은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를 통한 제품 점검 후

안내 가능한 부분으로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이 가능한 경우

제품(본체 포함) 지참 후 방문해 주시면 점검 후 자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센터방문 예약

https://www.lge.co.kr/support/visit-center-reservation

(※ 방문 예약하지 않고 방문해 주셔도 접수 순번대로 점검 가능합니다.)

만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우신 경우 고객상담실 또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출장 서비스 접수가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출장서비스 예약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AI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