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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 박스가 찌그러졌는데 반품화장품인데 물건이 잘못와서 교환가능하냐고 문의 넣었다가 해주겠다고 답변이왔거든요 그때당시만해도 박스가 찌그러진 상태가 아니였는데 제가 실수로 보관을 잘못해

물건 박스가 찌그러졌는데 반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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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인데 물건이 잘못와서 교환가능하냐고 문의 넣었다가 해주겠다고 답변이왔거든요 그때당시만해도 박스가 찌그러진 상태가 아니였는데 제가 실수로 보관을 잘못해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손상된 패키지에 문제가 있어 반품하고 싶습니다 😞.

이 경우 프로세스 탐색에 도움이 되는 제안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1단계 사진을 찍고 문서로 문서화하세요. 문제

여러 각도에서 조명이 밝은 상태에서 손상된 패키지의 선명한 사진을 찍습니다.
눈에 보이는 손상된 손상이나 결함을 포함하여 문제를 명확하게 문서화합니다.
다음과 같은 관련 세부정보를 캡처합니다.
+ 패키지 내용(있는 경우) 손상
+ 눈에 보이는 조작 또는 취급 문제의 징후

2단계 판매자나 배송업체에 문의하세요

세 번째인 경우 판매자나 배송업체에 문의하세요. -업체 운송업체 및 상황 설명
준비한 사진과 서류를 제공하세요.
반품 진행 방법에 대한 도움이나 안내를 요청하세요.

3단계 반품 따르기 절차

다음을 따르세요. 판매자 또는 배송업체의 반품 절차
+ 반품 양식 작성 또는 반품 요청 작성
+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제공
+ 원래 포장 및 아직 양호한 내용물 포함 조건

4단계 패키지 반송

반품 절차를 완료한 후 패키지를 판매자나 배송업체에 다시 발송하세요.
추적 가능한 배송을 사용하세요. 방법을 알고 증거를 얻으세요. 배송업체

5단계 해결 또는 환불 대기

판매자나 배송 회사가 반품을 처리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반품을 수락하면 반품을 받아야 합니다. 환불 또는 교체 패키지

진행 중에 침착함과 인내심을 유지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명확하고 자세하게 의사소통을 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품 절차에 관해 구체적인 질문이 있으신가요? 판매자나 배송업체에 연락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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