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적자항공노선적자노선 항공사에서 계속 적자 발생 하고 있는데 폐지 하지 않고 계속 운항하는 이유가 저가항공사의 경우 국내선 운영을 통해 문제가 없다는 것을 확인 한 후 국제선 노선

적자항공노선

image


적자노선 항공사에서 계속 적자 발생 하고 있는데 폐지 하지 않고 계속 운항하는 이유가 저가항공사의 경우 국내선 운영을 통해 문제가 없다는 것을 확인 한 후 국제선 노선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신은 "수익성이 없는 항공 노선"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

이상적인 세상에서는 모든 항공 노선이 수익성이 있고 정밀하게 운영될 수 있지만 불행히도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항공 노선이 수익성이 없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승객 수가 적습니다 수요 노선에 대한 수요가 많지 않으면 항공사가 비행기를 채울 수 없어 수익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높은 운영 비용 장거리 노선은 연료를 자주 정지하거나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이 높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항공사가 유지하기 어려운 수익성
경쟁 여러 항공사가 동일한 노선을 운영하는 경우 각 항공사의 승객 수와 수익이 감소하여 해당 노선이 수익성이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경제 상황 경기 침체 경기 침체 또는 글로벌 이벤트 항공 여행 수요에 영향을 미쳐 항공사의 수익 및 수익성 감소
항공기 수용 능력 노선에 사용되는 항공기가 수요에 비해 너무 크거나 작은 경우 좌석이 비어 있거나 비용이 과도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br> 난기류와 지연 일관되지 않은 항공편 일정 난기류 또는 빈번한 지연으로 인해 비용이 증가하고 승객 만족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항공사 전략 항공사는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나 브랜드 강화를 위한 디딤돌로 의도적으로 수익성 없는 노선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미래 성장을 위해

수익성이 없는 항공 노선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국내 노선 미국 내 일부 단거리 국내 노선은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 수익성이 없을 수 있습니다. 수요가 낮거나 경쟁이 심함
섬 노선 섬이나 소규모 마을을 대도시와 연결하는 항공 노선은 수요가 제한되고 운영 비용이 높기 때문에 수익성이 낮을 수 있습니다.
승객이 적은 장거리 노선 노선 작은 마을이나 도시 간 단독 항공편과 같이 비행 시간이 길고 승객 수가 적은 노선은 수익성이 낮을 수 있습니다.
틈새 노선 화물 전용 항공편이나 고급 항공 여행 서비스와 같은 특정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노선은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상당한 요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조금

손실을 완화하기 위해 항공사는 다음 전략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요금 청구 수요가 높으면 항공사는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격을 인상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직원 감축으로 연료 소비를 줄이거나 공급업체와 계약을 재협상하는 등 비용 절감 조치를 시행합니다.
수익원 다각화 보조 서비스 제공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