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제품을 독특하게 런칭해서 성공시킨 아이덴슈머 마케팅의 성공 사례로는 피셔맨이 있는데 낚시 용품 회사인 이 회사는 낚시용 장화 신제품을 론칭하며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여 시장 진입에 성공했어요

신제품을 독특하게 런칭해서 성공시킨...

image


아이덴슈머 마케팅의 성공 사례로는 피셔맨이 있는데 낚시 용품 회사인 이 회사는 낚시용 장화 신제품을 론칭하며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여 시장 진입에 성공했어요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군중 속에서 눈에 띄는 성공적인 제품 출시를 언급하고 계십니다! 다음은 몇 가지 흥미로운 예입니다.

Apple의 iPhone(2007) 휴대폰 iPod과 인터넷 통신 장치를 결합한 최초의 스마트폰 출시 이벤트는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 중심
나이키 마긴다 플라이니트 레이서(2014) 플라이니트 어퍼와 부스트 미드솔을 결합한 획기적인 신발 론칭 행사에서는 날렵한 미래지향적 디자인이 특징으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어 제품 관련 화제
Google Pixel(2016) Google의 소프트웨어 전문성과 카메라 성능 중심을 결합한 새로운 스마트폰 브랜드 출시 행사에서는 미니멀한 디자인, 대담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사용자 경험 중심을 선보였습니다< br> Dove의 Real Beauty 캠페인(2004) 브랜드의 초점을 비누에서 자기 존중으로 전환한 획기적인 광고 캠페인 이 캠페인에는 전통적인 아름다움의 기준에 도전하는 "진짜" 아름다움을 지닌 실제 여성이 등장했습니다.
트라이베카 영화제(2002) 엔터테인먼트 예술과 커뮤니티를 결합한 독특한 영화제 독립영화에 중점을 둔 라이브 음악과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로 저녁에도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페스티벌
레고의 아이디어 NASA 아폴로 새턴 V(2017) NASA 열성팬이 설계하고 온라인으로 독점 출시된 Apollo Saturn V 로켓의 1110 축소 모델 출시 이벤트에서는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팬 참여와 STEM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교육
루이 비통의 7가지 마스터클래스(2019) 7명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디자이너와 선구자들이 모여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럭셔리 패션 이벤트 이 이벤트는 독점 토크 워크숍과 일대일 멘토링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

이러한 예는 혁신적인 제품 출시가 어떻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제품 출시가 눈에 띄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