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활성화잠금 문의 소유자의 계정을 통해 잠금을 해제할 수 있도록 요청하십시오 혹시 연락이 어려운 경우 아이폰 반품 후 환불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활성화잠금 문의
소유자의 계정을 통해 잠금을 해제할 수 있도록 요청하십시오 혹시 연락이 어려운 경우 아이폰 반품 후 환불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Phone을 활성화하거나 잠금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다음은 iPhone이 비활성화되거나 잠길 수 있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저장 공간 부족 iPhone의 저장 공간이 부족한 경우 활성화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파일이나 앱을 삭제하여 여유 공간을 확보해 보세요.
잘못된 SIM 카드 SIM 카드가 유효하고 올바르게 삽입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새 SIM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iPhone을 재부팅해 보세요. SIM을 인식하는지 확인하세요.
활성화 오류 iPhone의 활성화 과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iPhone을 다시 시작하고 다시 활성화해 보세요.
비밀번호 또는 Face ID/Touch ID 잠금 비밀번호를 설정한 경우 또는 Face ID/Touch ID를 사용하여 iPhone을 잠그는 경우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생체 인식 데이터를 사용하여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활성화 잠금 다른 사람의 iPhone을 활성화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잠겨 있을 수도 있습니다. 활성화 위치 이 경우 전화를 활성화하려면 소유자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iPhone을 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iPhone을 끄세요
유효한 SIM 카드를 삽입하세요 (필요한 경우).
iPhone을 켜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언어,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세요.
메시지가 나타나면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세요.
메시지가 표시되면 Apple ID로 로그인하세요. 및 비밀번호
화면에 표시된 안내를 따르세요. 활성화 과정을 완료하기 위한 지침
그래도 iPhone을 활성화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iPhone을 다시 시작한 후 다시 시도
iPhone을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 이렇게 하면 모든 데이터가 지워지므로 먼저 휴대전화를 백업하세요.
지원을 받으려면 Apple Store 또는 공인 Apple 서비스 제공업체를 방문하세요.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추가 질문이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