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유튜브 영상 만드는법 TV나 유튜브에 나오는 고퀼리티 홍보광고ex 삼성LG 광고 영상처럼 영상으로 이해를 돕고싶은데 아래 유튜브 영상을 참조해주세요 저런식으로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광고.홍보.유튜브 영상 만드는법
... TV나 유튜브에 나오는 고퀼리티 홍보.광고(ex. 삼성.LG 광고) 영상처럼... 영상으로 이해를 돕고싶은데 아래 유튜브 영상을 참조해주세요. 저런식으로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YouTube 광고를 만들고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단계 광고 계획
광고를 만들기 전에 타겟 고객의 목표와 예산을 정의하세요. 다음 사항을 고려하세요.
타겟 고객은 누구입니까?
광고 목표는 무엇입니까(예: 판매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광고에 얼마를 지출할 의향이 있습니까? ?
2단계 광고 만들기
다음과 같은 다양한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여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 제작 홍보용 고품질 동영상 만들기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슬라이드쇼 만들기 이미지 텍스트와 음악이 포함된 슬라이드쇼.
스토리보드 스토리보드를 만들어 광고 순서를 설명하세요.
도움말
광고를 간결하고(15~60초) 흥미롭게 유지하세요.
시선을 사로잡는 시각적 음악과 설명을 사용하세요.
시청자를 웹사이트나 방문 페이지로 안내하는 명확한 클릭 유도 문구(CTA)를 포함하세요.
3단계 광고 선택 형식
YouTube는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합니다.
건너뛸 수 있는 광고 시청자는 5초 후에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건너뛸 수 없는 광고 시청자는 광고를 건너뛸 수 없습니다.
스폰서 카드 텍스트 이미지나 링크와 같은 추가 정보를 표시합니다.
최종 화면 동영상 끝부분에 CTA를 포함합니다.
광고 목표와 타겟에 가장 적합한 형식을 선택하세요. 잠재고객.
4단계 잠재고객 타겟팅
인구통계 연령 성별 위치 언어와 같은 YouTube 타겟팅 옵션을 사용하여 잠재고객을 타겟팅합니다.
관심분야 주제 취미 행동.
키워드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특정 단어 또는 문구.
행동 의도 구매 내역 등
5단계 예산 설정 및 입찰
예산과 입찰 전략을 설정하여 광고 지출을 관리하고 ROI를 극대화하세요.
조회당 비용(CPV) 조회당 지불
전환당 비용(CPA) 전환 또는 액션당 지불
1,000회당 비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출수(CPM) 조회수 1,000회당 지불합니다.
6단계 모니터링 및 최적화
YouTube 분석을 사용하여 광고 실적을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타겟팅 예산과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조정하세요. 추적할 몇 가지 주요 측정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회수
참여 측정항목(좋아요 댓글 공유)
전환율
전환당 비용
홍보 팁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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